8월 29일 출시되는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버전 다운받기

사전예약 279만으로 마무리된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버전(黑色沙漠 MOBILE)은 8월 29일 출시가 되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인 8월 28일에는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 먼저 작성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버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9일 출시되는 대만 버전에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금수랑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새로운 시작을 하고싶은 분들은 대만 버전을 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버전 다운받기 전에

먼저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버전을 설치 하시려면 TapTap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TapTap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앱을 설치 하셨으면 이제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버전을 설치할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버전 다운받기

첫번째 방법은 TapTap앱을 실행하고 QR검색을 하시는 방법으로

TapTap앱을 실행하고 왼쪽 상단에 있는 우주복 모자를 쓴 동그란 버튼을 터치하면 슬라이드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검색 버튼을 터치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R검색으로 하시는 경우에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QR검색이 불편하신 분들은 위에 페이지 링크를 클릭 하시면 TapTap앱이 실행되고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 방법은 사용자가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셔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로그인 방법은?

로그인 방법은 구글 계정, 페이스북 계정, 게스트 로그인 3가지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대만에서 출시되는 버전이지만 보통 QQ계정이나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했던 중국 모바일게임과는 다르게 출시가 되었네요. 참. 이미지를 보시면 오픈되는 시간도 적혀 있습니다. 오전 6시에 오픈이 된다고 적혀 있는데요. 중국 시간은 한국 시간보다 1시간 느리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7시에 오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게임이 오픈된 후에 보시는 것이니까 상관없겠군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