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에서 출시하는 모바일게임 탈리온(TALION) 아시아 지역 접속

게임빌에서 제작한 MMORPG "탈리온"이 9월 동남아 전역에 먼저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출시가 안된 게임이라서 많은 분들이 "탈리온"이라는 게임을 모르고 계시지만 곧 한국 출시 계획이 발표된다면 플레이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겠죠. 하지만 한국에서 출시되기 전에 우리는 동남아 전역에 출시된 "탈리온"을 설치하고 아시아 지역으로 접속해서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다행히 아시아 버전에는 한국어도 추가되어 있어서 한국에서 출시된 버전이 아닌 게임을 한국어로 플레이 해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편하게 받으려면

모바일게임에서 점검이 진행된 이후에 업데이트 내용이 있으면 게임을 실행하고 데이터 파일을 다운받거나 게임을 설치한 앱 마켓을 통해서 게임 앱을 업데이트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일반 사이트를 통해서 APK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는 것 보다는 앱 마켓을 통해서 설치하는 것이 업데이트 걱정을 하지 않고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APK 파일은 업데이트가 있을 때 새로운 APK 파일을 다시 다운받아서 설치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니까요. 마켓을 통해서 앱을 설치해야 하는데 "탈리온"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만 지역 금지가 되어 있어서 한국에서는 다운로드를 하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앱 마켓인 APKPure 앱을 이용하면 편하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APKPure 앱을 설치하시려면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는 앱을 설치하자 APKPure 설치하기



우리는 한국어로 플레이 한다

탈리온은 아직 한국 출시되기 전이라서 우리가 지금 설치할 탈리온 패키지명과 한국에서 출시될 게임의 패키지명이 같을지는 알 수 없는데요. 한국어를 포함하고 있을 것을 봐서는 한국에서 출시될 게임의 패키지명이 지금 설치할 게임의 패키지명과 같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게임에서 보이는 모든 글자가 한국어로 보이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게 플레이를 할 수 있고 마치 한국에 이미 출시된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다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보이는 플레이어 닉네임을 보면 한국 사람이 아니라는 것은 분명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탈리온 다운받기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APKPure 사이트에 탈리온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apkpure.com/talion/com.gamevil.talion.android.google.global.normal

사이트로 이동하신 다음에 사이트를 통해서 APK 파일을 다운받거나 APKPure 앱에 탈리온 페이지로 이동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녹색의 "Download APK" 버튼을 터치하면 브라우저 앱에서 계속 진행할 것인지 APKPure 앱을 실행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팝업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APKPure 앱을 실행하는 것으로 선택하고 이동한 APKPure 앱 탈리온 화면에서 "설치" 버튼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APK 파일을 다운받게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앱 설치 화면이 열리니 게임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재미있는 탈리온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