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같은 증강현실(AR)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권황대사편 GO

포켓몬고가 인기가 많다 보니 이번에 중국에서 포켓몬이 아닌 킹오파라는 인기 게임을 증강현실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하여 출시했습니다. 게임 실행 시 SNK라고 보이는 것을 봐서는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제작한 게임인 것 같은데요. 게임 이름이 "권황대사편 GO"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권황대사편 GO 다운받는 방법과 로그인하여 닉네임 생성하는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하다하다 킹 오브 파이터즈를 증강현실 게임으로 만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권황대사편 GO 홍보영상

포스팅 작성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홍보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영상 길이가 16초밖에 안되니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영상 길이가 짧다보니 자세한 게임 진행은 확인할 수 없었지만 무려 3D로 제작되었다는 사실과 여러가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권황대사편 GO 다운받기

사실 권황대사편 GO는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데요. 

제가 사용 중인 기기와 호환되지 않는 앱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는 것을 봐서는 지역 금지가 걸려있지 않은가 싶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기기는 옵티머스 LTE2, 베가아이언2, 갤럭시노트4, 홍미노트5, 넥서스7 2세대 이렇게나 있는데 호환되지 않는다고 하니 지역 금지가 맞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권황대사편 GO를 다운받기 위해서 TapTap 앱을 이용해야 합니다. TapTap 앱이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TapTap 앱을 설치 하셨으면 이제 게임을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현재 이 포스팅을 PC에서 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게임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 하고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QR 검색 버튼을 터치하고 위에 QR 코드를 검색하시면 게임을 다운받는 페이지로 이동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되는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하세요.


다음으로 이 포스팅을 모바일기기에서 보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게임을 설치합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 하시면 TapTap 앱이 실행되면서 게임을 다운받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직접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으셔야 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권황대사편 GO 로그인 하고 닉네임 생성하기

설치된 게임을 실행하고 로그인 화면까지 진행을 하니 첫번째로 게스트 로그인, 두번째 게임원 계정, 세번째 페이스북 계정, 네번째 구글 계정 이렇게 4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페이스북과 구글 계정을 지원하고 있으니 굳이 게스트 로그인과 게임원 계정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페이스북이나 구글 버튼을 터치하면 쉽게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제가 확인을 해보니 아쉽게도 한글 닉네임은 지원하지 않아서 영어로 입력을 해야 생성이 가능하더군요. 영어나 숫자를 입력해서 닉네임을 생성해 주시면 됩니다.

닉네임도 생성을 마치고 접속이 되었습니다. 이제 버튼 하나하나 터치해 보면서 어떤 기능이 있고 어떻게 플레이를 하면 되는지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증강현실 게임이니 포켓몬고처럼 GPS 조작을 이용하면 조금 더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