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라이트 중국 버전 "광명대륙(光明大陆)" 다운받고 로그인

한국에 출시된 "이터널라이트"는 벌써 출시된 지 몇 달이나 지난 모바일 게임인데요. 그보다 더 예전에 출시가 되었던 이터널라이트의 중국 버전 "광명대륙(光明大陆)"을 제 블로그 내에서 검색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을 보고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운받는 방법이 궁금하셔서 검색한 것이길 바랍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좋아하는 분들이 모바일 게임 이터널라이트를 플레이 하실 것 같고 조금 더 빠른 업데이트를 경험하기 위해서 광명대륙을 찾으시는 것이 아닐까 예상을 해봅니다.



광명대륙 다운받기 전에

이터널라이트는 한국에서 출시된 버전이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지만 광명대륙은 중국에서 출시가 된 게임이라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 수 없는데요. 그래서 중국 모바일 게임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마켓 앱인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셔서 어떻게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면 쉽게 TapTap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PC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은 설치를 했지만 현재 이 포스팅을 데스크탑PC에서 보고 계시는 분들이 광명대륙을 다운받을 수 있는 QR 검색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하고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기본 설정 이미지는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서 QR 검색 버튼을 터치합니다.

위에 첨부한 QR 코드를 검색하면 자동으로 광명대륙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사용자가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할 필요가 없이 QR 검색으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모바일 기기에서는 QR 검색으로 이동할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이트 링크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실행되고 자동으로 광명대륙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야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역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 끝! 로그인을 해볼까?

용량이 큰 게임이라서 다운로드에 시간이 걸렸지만 게임 설치까지 완료가 되었다면 이제 게임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데이터 파일까지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나서야 로그인 화면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넷이즈에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은 역시 다른 중국 모바일 게임과는 다르게 로그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3개의 로그인 버튼이 있는데 왼쪽부터 순서대로 설명을 하자면 빠른 접속(게스트 로그인), 전화번호 로그인, 넷이즈 이메일 계정 로그인으로 한국에서 선택할 수 있는 로그인 방법은 첫번째와 세번째입니다. 첫번째는 별다른 방법이 필요하지 않은 게스트 로그인이라 패스하고, 세번째 넷이즈 이메일 계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이메일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데요. 생성한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면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나서 캐릭터 선택을 하고나니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었는데요. 위에 첨부한 이미지에는 한글로 입력이 되어 있지만 제가 테스트를 해본 결과 한글이나 영어, 숫자로는 닉네임 생성이 불가능 했습니다. 결국 주사위 버튼을 터치하고 랜덤한 중국어로 생성을 했네요.

이렇게 광명대륙 게임을 다운받고 로그인을 한 다음에 캐릭터 생성까지 모두 완료가 되었습니다. 제가 한국 버전인 이터널라이트를 출시 초반에만 플레이를 해보고 최근에는 플레이를 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광명대륙과 어느정도의 업데이트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중국 버전만의 매력이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한번은 플레이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