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출시 오픈필드 서바이벌 "명일지후(明日之后)" 다운&접속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바로 오늘 넷이즈에서 제작한 오픈필드형 서바이벌 모바일 게임 "명일지후"가 서버 오픈이 되었습니다. 서버가 오픈되기 며칠 전에 제 블로그에 넷이즈 제작 오픈 필드 생존 MMORPG "명일지후" 예약하기 포스팅을 작성 했었는데요. 그때 포스팅을 작성 하면서 올렸던 홍보 영상을 보고 이 게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출시가 되기를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늘 안드로이드 버전이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iOS 버전은 11월 2일에 중국 지역에 출시가 되었지만 안드로이드 버전은 오늘 출시가 되었으니 게임을 사전예약을 했었던 TapTap 앱을 이용해서 다운로드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기

명일지후 사전예약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이나 명일지후라는 게임을 알고 계셨던 분들은 TapTap 앱을 설치하고 계셨겠지만 이제 막 게임을 알게 되어서 TapTap 앱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셔서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신 다음에 아래에 작성되는 명일지후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데스크탑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

먼저 작성하는 명일지후 다운로드 방법은 모바일 기기가 아닌 데스크탑PC나 노트북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방법입니다.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지만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화면 왼쪽 상단에서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저는 따로 프로필 이미지를 변경했기 때문에 기본 프로필 이미지와 다른데요. 기본 프로필 이미지는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열리는 슬라이드 메뉴에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이상한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은 QR 코드를 검색하는 기능을 실행하는 버튼으로 QR 검색 버튼을 터치해서 아래에 QR 코드를 검색해 주세요.

위에 QR 코드를 검색하시면 TapTap 앱에 명일지후 페이지로 이동을 하고 자동으로 게임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 설치를 해주세요.




모바일 기기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

이제 PC가 아닌 모바일 기기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명일지후 다운로드 설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에 올려진 사이트 링크는 TapTap에 등록되어 있는 명일지후 페이지 주소인데요. 사이트 링크를 터치해 보시면 설치되어 있던 TapTap 앱이 실행되고 명일지후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를 보시면 "다운로드"라고 적혀있는 버튼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위에 올려진 이미지는 게임이 설치된 상태에서 캡쳐했기 때문에 "오픈"이라고 적혀있습니다. QR 코드를 검색하지 않은 경우에는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셔야 게임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된 명일지후 로그인하기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설치한 게임을 실행해서 로그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파일을 다운받고 이동한 화면에서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3가지 로그인 방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전화번호, 두번째로 빠른 접속, 세번째는 넷이즈 이메일 계정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첫번째 방법으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빠른 접속이라서 별다른 설명이 필요하지 않고 세번째 넷이즈 이메일 계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확인하시고 이메일 계정을 생성해주세요.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셨으면 게임에서 넷이즈 이메일 계정 버튼을 터치하신 다음에 생성한 넷이즈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시면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하시려는 분들은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공간 왼쪽에 있는 86을 터치하시고 한국 국가 번호인 +82를 찾아서 선택해 주세요. 그 다음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에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번호 맨 앞에 0을 빼고 입력하셔야 합니다. 010-1234-5678이 번호라면 1012345678로 입력해 주세요.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입력한 전화번호로 코드번호가 입력된 문자메시지가 도착하게 되는데요.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 메시지 보관함을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자메시지에 적혀있는 코드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코드번호를 입력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데 이곳에서는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최소 6글자에서 최대 16글자로 입력하라고 하네요. 출시 당일인 11월 6일에 로그인을 하고나서 서버를 보니 대기 인원이 정말 엄청나게 많아서 대기 인원이 가장 적은 서버를 찾아서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캐릭터 생성하고 접속하기

서버에 접속하고 캐릭터 생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닉네임 입력을 하는 곳에는 다행히 한글을 지원하고 있어서 원하시는 닉네임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캐릭터를 생성하지 이제 애완동물도 생성을 해야 하는군요. 애완동물 이름도 이쁘게 한글로 만들어봅시다.

플레이 화면으로 접속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퀘스트를 진행 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진행하는게 꽤나 어렵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