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지후(明日之后) TapTap 앱 사전예약 쿠폰 등록하기

혹시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넷이즈 제작 오픈 필드 생존 MMORPG "명일지후" 예약하기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 계신가요? 그때 포스팅을 보시고서 TapTap 앱을 통해 사전예약을 하셨던 분들이 계신다면 지금 명일지후에 등록할 수 있는 패키지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이라서 어디에 쿠폰을 등록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쿠폰 번호를 복사하고 게임에 등록하려고 하는데 게임 화면 어디에 등록을 해야 하는지 찾느라고 웬만한 버튼은 다 터치해본 것 같네요.



등록을 하려면 쿠폰 번호를 알아야지

먼저 말씀을 드리지만 명일지후 패키지 쿠폰은 TapTap 앱에서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만 받으실 수 있으니 왜 나는 쿠폰이 없는 것인가 당황하지 마세요.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을 실행하고 명일지후 페이지로 이동하면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는 보이지 않는 공간이 보이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패키지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인데요. "수령" 버튼을 터치하시면 본인의 쿠폰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 버튼을 터치하면 보이는 쿠폰 번호를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에 입력하기 위해 복사를 해주세요.




게임에서 쿠폰 번호 입력하기

게임 화면에서 조금 전 복사한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미니맵 왼쪽을 보시면 "톱니바퀴" 버튼이 있습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을 변경하는 팝업 화면에 첫번째는 프로필이 보여지고 있는데요. 프로필 화면 오른쪽에 보시면 선물상자가 그려져 있는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상자 버튼을 터치하니 화면 가운데에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곳에 아까 복사한 패키지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우편으로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쿠폰 번호를 입력 했다고 바로 보상을 받으실 수 없는데요.

우편을 확인하시려면 퀘스트를 진행 했을때 본인의 집에 생기는 우체통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쿠폰 보상을 처음에 바로 확인할 수 없다고 이야기 한 것입니다. 제가 기억 하기로는 본인의 집에 좀비들이 공격을 들어오는 퀘스트를 진행한 다음에 생겼던 것 같네요.

쿠폰 번호는 6일에 입력을 했는데 게임을 오랫동안 하지 않아서 우체통이 생기는 퀘스트를 7일에 진행 했습니다. 우체동을 열어보니 출석 보상이나 점검 보상과 함께 패키지 쿠폰 보상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우편이 처음 도착하고 60일동안 보관되고 있으니 한번에 가방으로 옮겨서 인벤토리 부족에 힘들어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