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집중력 키우기 페이퍼 크래프트 도안 사이트

무언가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페이퍼 크래프트"는 아이들의 집중력과 손재주를 키우는데도 도움이 되는데요. 그런 페이퍼 크래프트 도안을 구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최근에 페이퍼 크래프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알게된 사이트인데 이미 페이퍼 크래프트를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페이퍼 크래프트 도안 사이트

제가 소개해드릴 페이퍼 크래프트 도안 사이트는 바로 "캐논 페이퍼 크래프트 사이트" 입니다.

만들고 싶은 도안을 찾아서 들어가 보면 A4 크기로 제작되어 있어서 따로 크기를 수정하지 않고 바로 프린터로 출력하고 만들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사이트 인데요.

8개의 큰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어서 필요한 도안을 찾는것이 쉽고 각 카테고리를 선택해 들어가 보면 꽤나 많은 도안이 있어서 어떤 도안을 다운받아서 만들지 고민하는게 힘들 정도입니다.

도안 파일은 PDF 파일로 제작되어 있으니 다운받은 도안 파일을 실행 하려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는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사이트 - get.adobe.com/reader/?loc=kr


아크로뱃 리더까지 설치를 완료하신 분들은 페이퍼 크래프트를 만들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 페이퍼 크래프트 도안을 찾으러 가볼까요?


캐논 페이퍼 크래프트 사이트 - cp.c-ij.com/ko/categories/CAT-ST01-0071/top.html


캐논 페이퍼 크래프트 사이트는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취미생활이나 아이들과 함께 놀이로 자주 찾는 사이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