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학원(非人学园): 얼티밋 스쿨 다운받고 접속하기

이번 지스타를 통해서 넷이즈에서 제작한 "비인학원(非人学园): 얼티밋 스쿨"이 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라는 소식을 인터넷 뉴스를 통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2019년 초에 한국과 일본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아직 다른 나라에도 출시가 안된 게임도 아니고 중국에는 출시가 되어 있는 게임이니 우리는 한국에서 출시되기 전에 먼저 중국 버전으로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죠.


비인학원 얼티밋 스쿨 다운받는 방법은 제가 좋아하는 TapTap 앱을 이용하고 게임을 설치해서 게임 로비 화면 접속까지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비인학원: 얼티밋 스쿨은 TapTap 앱을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던지 모바일 기기로 포스팅을 보고 계시던지 공통적으로 해주셔야 하는 것이 바로 TapTap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PC로 포스팅을 보고 계신가요?

먼저 설명해드릴 내용은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으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을 설치할 모바일 기기에는 물론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하면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기본 프로필 이미지는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캐릭터인데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열리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 버튼은 QR 검색 버튼입니다.

QR 검색이 실행된 모바일 기기의 화면에서 위에 있는 QR 코드를 검색하면 열려있던 TapTap 앱에서 비인학원 페이지로 이동되고 자동으로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로 포스팅을 보고 계신가요?

이번에 작성하는 내용은 모바일 기기에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 입니다. 모바일 기기에서는 포스팅을 보고 있으니 QR 검색을 하실 수 없어서 다른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위에 사이트 링크를 터치하면 실행하지 않았던 TapTap 앱이 실행되면서 자동으로 비인학원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비인학원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합니다.



이제 접속을 해볼까?

게임을 설치했으니 이제 접속을 해봐야 하는데요.

게임을 실행하니 로그인 화면이 보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로그인 방법은 바로 WeChat(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것인데요. 로그인 팝업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숨어있던 다른 로그인 방법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왼쪽에 있는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거나 오른쪽에 있는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위챗 계정 생성하는 방법이나 QQ 계정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터치해서 확인해 주세요.



로그인 하려는 계정이 위챗이라면 모바일 기기에 위챗 앱이 설치와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게임에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 접속을 하고나면 닉네임과 성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는데요. 닉네임에서는 아쉽게도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서 영어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나중에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시려면 닉네임을 어렵지 않게 입력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닉네임을 입력하니 이제 캐릭터를 선택하라고 합니다. 비인학원은 AOS 게임이라서 캐릭터를 선택하면 그 캐릭으로만 플레이를 하는 것이 아니니 튜토리얼을 진행하려는 캐릭을 선택하는 것일까요? 확실하게 모르겠습니다.

조금 전 선택한 캐릭터로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제가 선택했던 캐릭터를 게임 로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인학원: 얼티밋 스쿨은 현재 중국에서 출시가 되어 있는 게임이라서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니 처음부터 모든 기능을 다 체험할 수 없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기 전까지 먼저 체험을 해보는 것으로는 충분히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