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vs3 축구 모바일 게임 "축구공을 날려보세요!" 다운받고 접속하기

TapTap 앱에 신규 게임을 살펴보다가 재미있는 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3vs3으로 축구를 하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번역된 게임 이름은 "축구공을 날려보세요!" 번역되지 않은 이름은 "马上踢足球" 입니다. 길거리 축구마냥 간단하게 플레이를 해보는 3vs3 축구 게임이라서 심심하면 즐기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게임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저는 항상 중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을 설치하는데 TapTap 앱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축구공을 날려보세요! 게임도 TapTap 앱을 이용해서 다운받는 것이 업데이트 관리도 할 수 있어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위에 포스팅을 보시고 TapTap 앱을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시면 중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PC로 보고 계시는 분들은

지금 보고 계시는 이 포스팅을 모바일 기기가 아닌 PC로 보고 계시는 분들이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고 어떻게 게임을 다운받으면 되는지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기

2. TapTap 앱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 터치

3.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림

4.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QR 검색 버튼을 터치

5. 위에 첨부된 QR 코드를 검색하기


위에 작성된 순서대로 진행을 하시면 TapTap 앱에 게임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이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기기로 보고 계시는 분들

모바일로 보고 있다면 QR 검색을 할 수 없으니 다른 방법으로 게임 다운로드를 하셔야 하는데요.



TapTap 앱이 설치된 모바일 기기에서 위에 사이트 주소를 터치해 주시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게임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동된 게임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셔야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게임 접속을 해볼까?

모바일 기기에 게임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이제 실행해서 접속을 해봐야 하는데요.

로그인 방법을 확인하니 3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빠른 접속", "모바일 계정", "개발사 계정"인데요. 잠깐 즐기려는 분들은 빠른 접속을 이용하시면 되고 데이터를 저장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세번째 "개발사 계정"을 선택해서 계정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가운데 모바일 계정은 한국 국가 번호인 +82로 변경을 할 수 없어서 한국에서는 생성을 할 수 없더군요.

개발사 계정 로그인 버튼을 터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을 하는데요. 보이는 화면은 로그인 화면이니 아직 계정을 생성하지 않은 우리는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서 개발사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계정 생성 화면으로 넘어와서 위에는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밑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계정을 생성해 주세요. 제 경우에는 계정 생성이 완료되고 다시 전 화면으로 이동해서 생성된 개발사 계정을 입력해야 로그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나니 닉네임을 생성하는 화면으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닉네임 생성에서는 아쉽지만 한글은 지원하지 않았는데요. 영어와 숫자로 입력을 해보니 정상적으로 닉네임 생성이 되었습니다.

닉네임 생성이 되니 바로 튜토리얼이 진행 되는군요. 튜토리얼에는 2vs2로 진행이 되던데 정작 게임 플레이 화면에는 1vs1로 되는 것 같았습니다. 어떻게 게임을 플레이 하는지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니 재미있게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저는 플레이어vs플레이어가 아니라서 그런지 플레이가 너무 쉬웠습니다. 게임 언어는 알아볼 수 없는 중국어로 제작이 되었지만 게임 플레이는 어렵지 않아서 가끔씩 심심하면 실행해서 즐기기에 충분한 게임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