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재팬 바로가기 바로 여기에요~ 여기!

예전에 제 블로그에 외국 구글 사이트 포스팅을 작성했었습니다. 외국 구글 사이트 주소를 이곳에서 확인하자라는 포스팅인데요. 시간이 지나고 그냥 어떤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사람들은 과연 어떤 외국 구글 주소를 많이 찾으시는지 말이죠.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알아보니 과연 구글 재팬을 많이 찾으시더군요. 그래서 구글 재팬 바로가기 포스팅을 따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구글 재팬을 알았으니 포스팅으로 작성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반응형

 

 

구글 재팬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구글 재팬을 이용하려는 분들은 지금 보고 계시는 제 블로그를 즐겨찾기 하신 다음에 필요할 때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되는데 저는 구글 크롬을 이용해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생성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있으니 굳이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구글 재팬을 검색해서 링크를 클릭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가기를 실행해서 바로 구글 재팬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죠?

 

https://www.google.co.jp/webhp?hl=ja

 

먼저 구글 크롬을 실행하고 위에 주소를 복사해서 구글 재팬으로 이동해 주세요.

구글 크롬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쪽에 팝업 메뉴가 열리는데요. "도구 더보기"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왼쪽에 세부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세부 메뉴에서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바로가기를 만들겠냐는 팝업이 열렸습니다. 이곳에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아이콘은 구글로 지정이 되어 있지만 알아보기 쉽게 저는 구글 재팬이라고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만들기"를 클릭하면 끝!

바탕화면을 확인하니 방금 만들었던 "구글 재팬" 바로가기가 보이고 있습니다. 바로가기에 구글 재팬 주소가 입력되어 있으니 바로가기를 실행하면 구글 크롬에서 구글 재팬 사이트를 바로 방문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