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lasting Lineage 설치하고 접속해볼까?

TapTap앱을 실행하고 새롭게 출시된 게임을 살펴보다가 게임 이름에서 왠지 익숙한 단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Lineage"였는데요. 전체 이름은 "Everlasting Lineage"로 HIGAME에서 제작한 게임인 것 같았습니다. 게임 이름에 리니지를 사용해서 관심을 끌려는 것 같아서 관심을 가져주려고 스크린샷 이미지를 확인하는데 꽤나 재미있어 보이더군요. 


한국에서 Everlasting Lineage을 알고있는 사람이 있을까? 하는 생각에 검색을 해보니 한글로 작성된 포스팅이 전혀 없더군요. 제가 첫 한글 포스팅이네요. 아마 Everlasting Lineage 게임에 처음이자 마지막 한글 포스팅이 될수도.. 과연 한국에서 듣보잡 게임으로 남을까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어요!

저는 TapTap 앱을 통해서 Everlasting Lineage 게임을 알게되었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스토어에도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지역 금지가 걸려있지도 않아서 한국에서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더군요. Everlasting Lineage를 설치하시려면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하시고 Everlasting Lineage를 검색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플레이스토어 Everlasting Lineage페이지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설치하기 전에 이 게임 플레이 영상을 봅시다.

바로 위에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고 알려드렸지만 게임 이름만 알려주고 이름에 리니지가 들어갔다는 이야기만 했을 뿐 게임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하는지 그래픽 퀄리티는 어떤지 이야기를 전혀 하지 않았으니 바로 설치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겠죠. 그래서 유튜브에 올라온 플레이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NEO GGWP 채널에 올라온 영상을 가져왔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래픽 퀄리티도 꽤나 괜찮고 자동 사냥과 자동 진행을 제공하면서 빠른 레벨업까지 가능해서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언어가 무려 영어에요. 중국에서 제작된 게임인데 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하려는 의도에서 그런 것인지 영어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Everlasting Lineage 설치를 했으니 접속해볼까?

위에 플레이 영상까지 확인을 하셨으면 괜찮겠다 싶은 분들은 설치를 하셨을 것으로 생각을 하는데요. 로그인 방법과 플레이 화면까지 접속하는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된 게임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상하게도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게임인데 구글 계정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럴거면 왜 플레이스토어에 등록을 했는지.. 그나마 페이스북 계정과 게스트 계정은 지원하고 있네요. HIGAME 계정을 생성해서 로그인을 하려는 분들은 "Sign-up"을 터치하세요.

1. 아이디 입력하기

2. 비밀번호 입력하기

3. 이메일 입력하기

제가 계정을 생성하는 화면을 캡처하지 못했네요. 계정을 만들고서 로그인을 했지만 캡처를 하지 못하는 실수가.. 위에 작성한 내용대로 입력을 해주시면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데 이메일 주소는 사용하는 주소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있지도 않은 이메일 주소를 대충 입력했는데 계정 생성이 되더라구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1월 16일 기준으로 서버는 총 6개가 열려있었습니다. 새로운 신서버가 6서버인데 저는 로그인하고 기본으로 선택된 서버가 6서버였습니다.

Everlasting Lineage에는 총 3개의 캐릭터가 있는데 전사, 법사, 궁수입니다. 오우.. 저 날개와 무기의 화려함을 보세요. 저 화려함에 제가 이끌려서 지금 포스팅까지 작성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고 닉네임을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한글!! 닉네임에 한글도 지원합니다.

캐릭터 생성하면 이제 플레이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이제부터 퀘스트를 하면서 열심히 레벨업을 해보세요. 저는 이 포스팅을 작성하기 시작하면서 플레이도 같이 시작했는데 지금 여기까지 작성하면서 레벨이 85까지 올라갔네요.

포스팅을 작성하다가 잠깐 화면을 봤는데 날개와 무기가 엄청 멋지게 바뀌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캡처를 해버렸습니다. 레벨 9에 벌써 이런 화려한 날개와 무기를 사용하는가? 싶었는데 퀘스트때문에 이렇게 바뀌었던 것 같더라구요. 조금 지나니 초라한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여기까지! Everlasting Lineage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 화면까지 진행하는 내용을 작성했는데요. 여러분들도 간단하게 즐길만한 mmorpg를 찾고 계시다면 이 게임을 설치하셔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꽤나 할만한 게임 Everlasting Lineage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