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Tap 앱에서 포트리스 모바일 설치하고 로그인까지

한국에는 플레이스토어에 포트리스M이 출시되어 있지만 이번에 중국에서는 포트리스 모바일이 출시되었습니다. 한국에 출시된 게임과는 다르니 포트리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TapTap 앱을 이용하여 포트리스 모바일 설치하고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트리스 모바일?

포트리스 모바일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 플레이 방식은 과연 우리가 알고 있는 그 포트리스 게임과 같은지 모르는 상태에서 설치하고 로그인을 해보라는 이야기를 하는 게 맞지 않다는 생각에 유튜브에 올라온 포트리스 모바일 플레이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Gogeta Superx 채널에 올라온 영상으로 가져왔으니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설치할만한 게임인지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플레이 영상으로 확인한 포트리스 모바일은 예전 PC온라인 게임으로 플레이했던 포트리스 게임과 비슷해서 충분히 설치할만한 게임이라고 판단을 했는데요. 그래서 바로 TapTap 앱을 통하여 포트리스 모바일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기

포트리스 모바일을 설치하려는 분들은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시면 빠르고 쉽게 게임을 찾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TapTap 앱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게임을 설치할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셨으면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세요.



포트리스 모바일 설치하기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게임을 설치해봅시다.

실행된 TapTap 앱 왼쪽 상단에서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포트리스"를 입력하여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 첫 번째에 "포트리스 모바일"이 보이네요. 포트리스 모바일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여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포트리스 모바일 로그인하기

설치까지 완료를 하셨으면 이제 로그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처음에는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접속하기 화면으로 넘어오니 버튼을 터치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는 왼쪽 하단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버튼은 핸드폰 번호로 생성하는 방법이니 간단하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왼쪽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위쪽에는 계정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아래쪽에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래 파란색 버튼을 터치하세요. 

입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트리스 모바일은 친절하게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를 대비하여 sdcard 폴더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미지 파일로 생성해주니 나중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갤러리를 통하여 찾으세요. 파란색 버튼을 터치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봅시다.

서버 선택은 굳이 캡처하지 않았습니다. 서버 접속을 하시고 바로 튜토리얼 플레이를 하세요. 튜토리얼에서 전투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닉네임을 입력하는 팝업 화면이 나오는데요. 닉네임은 한글도 지원하고 있으니 원하는 닉네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닉네임을 생성하고 또 다시 진행되는 튜토리얼로 실제 전투 플레이 방법과 멀티플레이를 경험하여 포트리스 모바일을 즐기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