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위시 리세마라 녹스 앱플레이어로 해보자

넥슨에서 출시한 스피릿위시를 잠깐 즐기는 분들이 아닌 제대로 플레이를 하려는 분들이 많이 알고 싶어 하는 리세마라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리세마라 방법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진행하는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피릿위시 리세마라

아직 녹스 앱플레이어에 스피릿위시를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와 스피릿위시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스피릿위시는 안드로이드 6.0 이상부터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녹스 앱플레이어도 설치를 하셨고 스피릿위시도 설치가 완료되신 분들은 리세마라를 해봅시다.

안드로이드7 버전이 설치된 앱플레이어는 스피릿위시를 설치하신 분들이라면 어떻게 생성하는지 알고 계실텐데요. 생성한 안드로이드7 버전 앱플레이어에서 리세마라를 실패하면 삭제하고 새롭게 안드로이드7 버전 앱플레이어를 생성하셔야 합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데이터 파일까지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제일 아래에 있는 게스트 계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고 서버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어떤 서버에서 플레이를 할 것인지 정해놓지 않은 분들은 리세마라를 위해서 모든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해서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정명을 입력하고 캐릭터 생성을 한 다음에 게임 월드에 접속하셨으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 다음에 왼쪽 하단에서 "우편"을 터치합니다.

우편을 보면 사전 예약 보상 아이템에 "레드 다이아 300"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아이템으로 상점에서 뽑기를 진행하고 "레전드++ 무기" 아이템을 얻는 것이 스피릿위시 리세마라입니다. "모두 받기"를 터치하시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리미엄 상점" 버튼을 터치하세요.

프리미엄 상점 화면에서 "특별 상점"을 터치하세요.

특별 상점에서 구매하셔야 하는 아이템을 보면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았던 레드 다이아로 구매가 가능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칼레바의 행운 상자"인데요. 가지고 있는 레드 다이아 300개로 칼레바의 행운 상자를 구매하고 아까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확인했던 우편으로 이동하세요.

우편에 방금 구매한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이제 "받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제 상자를 열어봐야겠죠? 화면 오른쪽 상단에 "가방" 버튼을 터치하세요.

가방에서 상점에서 구매한 상자를 터치하고 열어주세요. 제발 "레전드++ 무기"가 나오길 바라면서 짜잔!!

이런... "레전드++" 아이템이 나왔지만 무기가 아닌 목걸이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레전드 뽑기를 실패했으니 다시 도전을 해야겠죠? 

서버를 정해놓고 플레이를 하는 분들이 아니면 타이틀 화면으로 이동해서 서버를 변경하고 다시 상자 뽑기를 진행하세요. 

모든 서버에서 뽑기에 실패를 하셨다면 녹스 멀티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리세마라 실패한 앱플레이어를 삭제하고 새로운 앱플레이어를 추가하신 다음에 위에 내용대로 다시 진행하면 됩니다. 앱플레이어를 새로 추가하고 스피릿위시를 실행하면 데이터 파일을 새롭게 다운받아야 하기에 시간이 꽤나 오래 걸리지만 "레전드++ 무기"를 만나려면 어쩔 수 없죠. 많이 시도하지 않고 빠르게 레전드++ 무기 획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