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위시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하려면 이런 방법으로

넥슨에서 이번에 동화풍 그래픽으로 제작된 판타지 MMORPG "스피릿위시"를 출시했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플레이를 시작하고 계신데요. PC에서 앱플레이어를 이용하여 스피릿위시를 플레이하려는 분들을 위해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스피릿위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하기

녹스 앱플레이어에 스피릿위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린다고 했으니 가장 먼저 PC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래야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스피릿위시를 설치하니까요.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고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기준으로 6.2.6.2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시고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시거나 아래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 6.2.6.2 버전이 아닌 지난 버전을 다운받는 링크도 있습니다. 만약에 6.2.6.2 버전을 설치하고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 오류가 발생된다면 지난 버전으로 설치하면 오류가 해결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면 됩니다.




스피릿위시 설치하기

6.2.6.2 버전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을 해보면 안드로이드 5.1.1 버전으로 설치된 앱플레이어가 실행되는데요.

안드로이드 5.1.1 버전으로 실행된 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스토어에 스피릿위시를 설치하려고 하면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다며 설치가 금지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 스피릿위시를 설치할 수 있는지 방법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지금 스피릿위시 설치가 금지되어 있는 앱플레이어를 종료하세요.

바탕화면에 녹스 앱플레이어 "Multi-Drive"를 클릭해서 실행하세요.

멀티 앱플레이어 화면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앱플레이어 추가"를 클릭하고 선택 항목에서 "초기 앱플레이어-Android7.1.2(베타버전)"을 선택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안드로이드 7.1.2 버전 앱플레이어에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새롭게 설치된 앱플레이라서 구글 로그인을 다시 해주셔야 합니다.

스피릿위시는 안드로이드 6.0 이상 버전부터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본 녹스 앱플레이어로는 설치가 불가능하지만 멀티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새롭게 생성한 7.1.2 버전은 문제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제 스피릿위시를 설치하고 재미있게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