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32.dll 오류 발생!! 어떻게 해결할까?

오늘 윈도우즈 오류 해결 포스팅은 mss32.dll 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dll 오류가 발생되면 순간 당황스럽고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하는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해결 방법이 아주 쉬우니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해결을 해보세요.



mss32.dll 오류 해결하기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오류가 발생되는 dll 파일을 다운받아서 윈도우즈 폴더에 붙여넣으면 되는데요. 아래 첨부된 dll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아무래도 블로그나 사이트를 통해서 dll 파일을 다운받는다는 것이 불안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V3Lite를 통해서 문제가 없는 파일이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V3 파일 분석 보고서를 통하여 파일에 이상이 있는 것인지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정상적인 파일이라고 나옵니다. 전혀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세요. 여기서 또 의심을 하는 분들이 계시겠죠? 위에 캡처 이미지에 보이는 파일 크기를 보시고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파일 분석 보고서에 나와있는 파일 크기와 다운받은 dll 크기를 보시면 똑같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지금 다운받은 dll 파일 속성에서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다운받은 dll 파일을 잘라내기 하시거나 복사를 하시고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폴더로 이동합니다. C드라이브에 "Windows" 폴더로 이동하세요.

"Windows" 폴더에서 스크롤을 하시면 "System32" 폴더가 있습니다. "System32" 폴더로 들어가셔서 잘라내기나 복사한 dll 파일을 붙여넣으면 오류가 해결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