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p110.dll 오류 해결 쉽고 안전하게 해결하세요.

윈도우 부팅을 했는데 이런 오류가 발생되거나, 게임 &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이런 오류가 발생된다면 어떻게 해결을 해줘야 할까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는 재배포 패키지를 이용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배포 패키지 다운받기

msvcp110.dll 오류를 해결하려면 먼저 "Visual Studio 2012 업데이트 4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다운받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위에 사이트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사이트 주소이니 걱정하지 마시고 클릭하셔도 됩니다.

해당 링크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패키지 파일을 다운받으면 되는데요. 언어 선택에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원하는 다운로드 선택에서는 사용하는 윈도우즈가 몇 비트인지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64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한다면 파일 이름에 x64가 적혀있는 파일"을 선택하시고 "32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시면 x86"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운받을 파일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받은 재배포 패키지를 설치해서 오류를 해결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