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p140.dll 다운로드 하고 오류 해결 이 방법이다!

캐드를 실행하거나 배틀그라운드같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발생되는 msvcp140.dll 오류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방법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나 걱정을 하실텐데 이제 포스팅을 보시고 오류 해결을 해보세요.



msvcp140.dll 오류 해결하기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제가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재배포 패키지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받는 링크는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클릭하셔도 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페이지를 보시면 언어 선택과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언어가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 다음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어떤 파일을 다운받을 것인지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즈가 몇 비트인지에 따라서 32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고 계시면 "x86 파일"을 선택하시고, 64비트 윈도우즈를 사용하고 계시면 "x64 파일"과 "x86 파일" 두 가지 모두 선택하세요.

파일 선택을 마치고 이제 화면 오른쪽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받은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시면 mxvcp140.dll 오류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