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제가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관심 있게 찾으시는 곰오디오 편집기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설치 파일이 존재하는게 아닌 곰녹음기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는 기능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곰오디오 편집기를 사용하시려면 곰녹음기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포스팅 제목은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린다고 했지만 사실상 내용을 보자면 곰녹음기 다운로드 방법이 되겠네요.



곰녹음기 다운받기

곰녹음기는 곰TV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곰TV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링크는 안전한 곰TV 공식 사이트라서 걱정하지 않고 클릭하셔도 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된 사이트 페이지를 확인하니 곰 제품군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페이지네요. 곰녹음기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사용하기

다운받은 곰녹음기를 실행하고 곰오디오 편집기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곰녹음기를 실행하면 바로 곰오디오 편집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곰녹음기에 마이크 버튼을 클릭해서 녹음을 시작하고 다시 클릭해서 녹음 종료를 해주세요.

방금 녹음한 사운드를 저장할 것인지 물어보는데요. 나중에도 편하게 곰오디오 편집기를 사용하려면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삭제를 클릭하면 곰오디오 편집기를 사용할 수 없어요.

곰녹음기 오른쪽에 저장된 사운드 파일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세부 설정이 열리는데 왼쪽에 있는 "가위"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우리가 사용하려고 하는 곰오디오 편집기가 열렸습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상단 가운데에 파일 열기 버튼을 클릭하고 편집하려는 오디오 파일을 선택해서 곰오디오 편집기를 이용하세요. 나중에 다시 곰오디오 편집기를 사용하려면 역시 곰녹음기를 실행하고 저장된 파일에 세부 메뉴에 있는 "가위" 버튼을 클릭해서 곰오디오 편집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