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앱플레이어 7.1.2 사용하려면 이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녹스 앱플레이어 7.1.2를 검색하시길래 저는 그냥 앱플레이어 버전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앱플레이어 버전이 아니더라구요. 녹스에서 안드로이드 7.1.2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하기

먼저 녹스 앱플레이어 7.1.2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치가 되어 있어야겠죠?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화면을 보면 왼쪽에 녹스 앱플레이어 6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6.2.6.3 버전이 최신 버전이네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고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7.1.2

설치가 완료된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하고 안드로이드 버전을 확인해보면

안드로이드 버전이 5.1.1이네요?? 그렇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따로 안드로이드 7.1.2 버전 앱플레이어를 추가하셔야 사용이 가능한데요. 7.1.2 버전 앱플레이어를 추가하려면 바탕화면에 "Multi-Drive" 아이콘을 실행하세요.

멀티 앱플레이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앱플레이어 추가"를 클릭하시면 추가 가능한 안드로이드 버전이 나오게 됩니다. 그 곳에서 7.1.2 베타버전을 클릭하세요.

추가된 안드로이드 7.1.2 버전 앱플레이어에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앱플레이어를 실행하면 7.1.2 버전의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태블릿 상태를 확인하니 안드로이드 버전에 7.1.2 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제 안드로이드 5.1.1 버전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설치가 불가능했던 모바일게임을 7.1.2 버전에서는 설치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