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

화면 캡처 프로그램 안카메라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 최신 버전은 불편한 부분이 많아서 구버전을 원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그 중에서 3.0 버전이 가장 인기가 좋더군요. 그래서 저도 안카메라 구버전 3.0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으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 순서는 먼저 설치 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그 다음에 무설치 버전으로 작성됩니다.



안카메라 3.0 설치 버전

최신 버전은 로그인을 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한지 안카메라 공식 사이트에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전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위에 안카메라 공식 사이트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안카메라 사용법&Tip 페이지를 보면 공지로 등록된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받기" 글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

작성된 글 아래쪽에서 "안카메라 3.0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그런데 설치된 안카메라 3.0을 실행하면 라이센스 관련해서 문제가 있어 Lite 버전으로 변경된다는 안내가 나오는데요. 무조건 업데이트를 진행해야 사용이 가능하게 설정되어 있어서 3.0 버전을 설치했지만 어쩔 수 없이 Lite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셔야해요. 위에 안내를 보면 Lite 버전은 3.0 버전과 차이가 없다니 안심하고 업데이트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안카메라 3.0 무설치 버전

설치 버전은 안카메라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는데 아쉽게도 라이센스 문제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서 Lite 버전으로 변경되는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요. 무설치 버전은 업데이트를 하지 않고 3.0 버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지 않아서 삭제를 하려는 경우에 설치 버전은 프로그램 삭제 기능으로 이동해서 삭제를 해주셔야 하지만 무설치 버전은 실행 파일만 삭제하면 된다는 장점도 있죠.



나쁜 코드가 추가되어 있지 않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을 수 있는 파일로 첨부를 하였습니다. 안카메라 3.0 무설치 버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첨부된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받으세요.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무설치 버전이고 첨부 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것에 불안한 마음이 있다면 편하게 위에 공식 사이트에 설치 버전으로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제가 첨부한 무설치 버전은 V3 Lite에 파일 분석 보고서로 안전한 파일 확인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파일명이 나와있지 않아서 캡처를 해야하나 고민이 있었던 탐색기 검사로도 악성코드가 없다는 확인을 하였으니 무설치 버전을 원하는 분들은 안심하시고 첨부 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