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닉네임 변경(바꾸기) 나처럼 해봐요 요렇게

트위치(twitch)를 이용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내용으로 닉네임을 설정하는 방법과 닉네임 설정은 예전에 어떻게 했었는데 다른 닉네임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트위치 앱에서는 닉네임을 변경하는 기능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기에 모바일에서 닉네임을 변경하시려면 인터넷 브라우저 앱에서 트위치 사이트로 접속하고 아래 작성하는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트위치(twitch) 닉네임 변경하기

PC나 모바일 앱으로 트위치(twitch)를 이용하는 분들이 닉네임을 변경하시려면 공통적으로 트위치 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트위치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트위치 사이트를 열어주세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트위치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겠죠? 설마 트위치에 가입도 하지 않고 닉네임 변경 방법이 궁금하다는 분들은 없을거에요. 로그인을 하시고 사용자 프로필을 클릭하세요.

아래쪽에 열린 메뉴에서는 "설정"을 선택합니다.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프로필 설정" 항목에서 닉네임 입력하는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 변경할 닉네임을 입력하거나 아직 닉네임 입력을 하지 못한 분들은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하고 아래에 "변경 내용 저장" 버튼을 클릭해서 트위치 닉네임 변경이나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닉네임은 한 번 변경하면 60일 이후에 다른 닉네임으로 변경할 수 있고 한글 닉네임에는 영어를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닉네임 변경에는 여러가지 제한 사항이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변경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