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플러그 다운로드 게임 실행을 한 번에

제가 마지막으로 플레이를 했었던 게임은 넥슨에 에버플래닛이었는데요.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플레이를 하고 있는 친구와 채팅을 나눌 수 있었던 넥슨플러그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 게임을 하고있지 않으니 넥슨플러그를 사용하지 않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가끔 넥슨플러그를 지금 설치하면 친구 목록에 온라인으로 뜨는 사람이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네요.



넥슨플러그

넥슨플러그를 설치하려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된 사이트를 보면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버튼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왼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넥슨플러그 다운로드 및 설치 팝업 화면이 열리면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NexonPlug.exe"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제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자동 다운로드와 설치가 진행된다고 써있는데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다운로드까지 진행되고 그다음에 설치 화면이 열리거나 하지 않더군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NexonPlug.exe" 파일을 실행해서 넥슨플러그 설치를 진행하세요.

이제 넥슨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임에서 친구로 추가한 플레이어와 채팅을 하거나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아도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넥슨플러그 아주 추천합니다. 너무 오랫만에 넥슨플러그에 로그인을 해봤더니 다들 나이가 들어서 게임을 하지 않는지 온라인으로 떠있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