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Roblox) 다운로드 링크 PC로 게임하면 재미있어요!

저는 로블록스(Roblox)라는 게임을 양띵 크루가 나무 타이쿤을 플레이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래픽이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엄청 재미있게 플레이하던 모습이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게임을 알게 된 지 꽤 지났지만 이제서야 로블록스(Roblox) PC 버전 다운받는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로블록스 다운로드 링크

먼저 로블록스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세요.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oblox.com/home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된 사이트를 보면 한글을 지원하는 로그인과 회원가입 화면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직 계정을 만들지 못한 분들은 어렵지 않으니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이미 계정이 있는 분들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고 나면 추천 추천 목록을 먼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추천 목록에서 전체 보기를 클릭하고 캡처를 하였습니다. 추천 목록을 살펴보면서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하세요.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을 선택하셨으면 이제 녹색 플레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를 통해서 바로 게임이 플레이되는 것이 아니라 로블록스 실행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해야 하는군요. 녹색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을 터치하고 실행 파일을 다운받으면 설치하시면 됩니다.

로블록스가 PC에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위에 캡처 이미지처럼 진행 방법을 알려주는 화면이 보이는데요. 다운받은 파일 설치가 완료되면 녹색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내가 선택했던 게임이 설치가 완료된 로블록스에서 실행되고 정상적으로 플레이 화면이 보이네요. 선택한 게임을 다운받아야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로블록스 실행 프로그램을 한 번 설치하면 게임을 다운받을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로블록스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