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crypt 다운 받기 설치 파일 & 무설치 파일

정말 중요한 작업을 해놓은 파일이나 나 외에 다른 사람이 절대 열어보면 안되는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는 axcrypt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과연 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께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xcrypt 다운로드는?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서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을 해보면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많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다운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 링크만 올라오면 좋은데 간혹 비공식 사이트 링크가 올라와 있는 곳도 있는데요. axcrypt 공식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axcrypt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스크롤해서 다운로드 항목을 찾으세요.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다운로드 항목에 제가 1이랑 2로 표시를 해놓았는데요. 1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고 2를 클릭하면 무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클릭해서 다운받으세요.




axcrypt 시작하기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따로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무설치 파일로 다운을 받으셨거나 설치를 완료한 axcrypt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팝업 화면이 보입니다. 이곳에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메일로 인증코드가 오니까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조금 전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들어가서 메일을 확인하면 인증코드가 적혀있습니다. 프로그램으로 돌아와 팝업 화면 위쪽에 메일에 적혀있는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아래쪽에는 axcrypt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사용자를 환영하고 있군요. OK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하시면 axcrypt 프로그램을 사용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보호하고 싶은 파일에 암호화를 하는 방법과 반대로 복호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