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asoft Sound Booster 배그 사운드 부스터 다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사운드인데요. 발자국 소리와 총 소리를 듣고 방향과 거리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사운드 볼륨을 최대로 설정했지만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Letasoft Sound Booster를 사용해보세요.



배틀그라운드 사운드 부스터 다운

사운드 부스터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려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공식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으면 HOME 화면에 "Try it Now!"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제가 먼저 설치를 해보니 따로 설명을 작성할 만큼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설치 진행 과정은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라이센스 구매?

Letasoft Sound Booster는 아쉽게도 프리웨어가 아닌 쉐어웨어인데요. 공식 사이트에 작성되어 있는 시험 기간 내용을 확인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The trial version of Sound Booster can be used for 14 days after which you must purchase a license if you wish to keep using it. The only restriction this trial version has is that every 5 minutes it won’t amplify sound for 5 seconds. Other than that it is a fully-functional version that can be used much like an activated one.


위에 내용을 파파고 번역기로 돌려보면 아래의 내용이 나오네요.


사운드 부스터의 평가판은 14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려면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평가판의 유일한 제한 사항은 5분마다 5초 동안 소리를 증폭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활성화된 버전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전체 기능 버전입니다.


14일 동안은 아무런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그 뒤로는 5분마다 5초 동안 소리가 증폭되지 않는다네요. 그 것 외에는 활성화 버전과 다른 부분이 없다고 합니다. 




사운드 부스터 사용하기

주의!! 사운드 부스터를 실행하기 전에 영상이나 게임을 실행하고 계셨다면 소리를 꺼주세요. 500%로 설정되어 실행하면 바로 적용되니 귀가 아플 수 있습니다.

사운드 부스터에서 볼륨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모니터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을 찾으세요.

사운드 부스터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요. 최소 100%에서 최대 500%까지 조절할 수 있으니 귀가 아프지 않을 정도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운드 부스터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볼륨 조절 팝업 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Enable"에 체크를 해제하시면 OFF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