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PDF Editor(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 다운로드 어디에서 어떻게?

ezPDF Editor 3.0은 PDF 생성부터 편집도 가능하고 그 외에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인기 프로그램인데요. 어디에서 안전하게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설치 파일을 안전하게 다운받으려면 먼저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ezPDF Editor 3.0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다운로드 항목을 보시면 3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우리가 클릭해야 하는 버튼은 제일 왼쪽 버튼인데요. 개인용을 제외하고 기업용과 제품 업데이트는 유로로 구매하여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는 버전이라서 무료 사용 프로그램인 왼쪽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개인용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라이센스 동의를 해주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최신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최신 버전이 3.0.4.5 입니다.

설치 과정을 포스팅에 작성을 해야하나 먼저 설치를 해보니 전혀 어렵지 않더라구요. 다음 버튼만 클릭하니 설치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래서 따로 설치 과정은 작성하지 않으려구요. 설치가 완료된 개인용 ezPDF Editor 3.0를 편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