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마지막 남은 링크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가 법인이 변경되면서 네이버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분들이 작성한 블로그 포스팅에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삭제되어 있는 페이지로 이동되고 있습니다. 안전하다고 말하기 힘든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파일로 다운받으면 설치할 수 있겠지만 이번에 네이버를 통해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네이버 툴바 + 툴즈 사이트에 19년 1월 29일에 공지사항이 올라왔습니다. 미디어 플레이어의 법인이 변경되어 네이버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는 내용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으려고 해보면 제공하지 않는 소프트웨어라는 알림이 나오고 있습니다.

네이버 툴바 + 툴즈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으려고 해보면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오고 있는데요. 다른 다운로드 방법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드디어 네이버에서 미디어 플레이어를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다시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되기 전까지는 아마도 마지막 남은 링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내용으로 넘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마지막 남은 링크는 바로 네이버 고객센터에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고객센터 링크에 파일이 삭제되는 상황을 대비하며 포스팅 아래쪽에 구글 드라이버 공유 링크도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링크에 파일이 삭제되어 있는 경우에만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네이버 고객센터로 이동하세요.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및 업데이트 방법 내용을 보면 설치 방법에 바로 가기 링크가 보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마지막 업데이트 2.2.11.1 버전으로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를 설치하세요. 설치 방법은 따로 설명으로 작성할 정도로 어렵지 않아서 포스팅에는 따로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설치 바로 가기 링크를 클릭했는데 파일이 삭제되어 다운받을 수 없는 경우에만 위에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받으세요. 꽤 괜찮은 플레이어인데 더 이상 네이버에서 사용할 수 없다니 너무 아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