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PDFReader 2.0 다운 그리고 최신 버전 다운 방법도

많은 사람들이 PDF 뷰어로 사용하는 ezPDFReader는 최신 버전이 3.0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2.0 버전을 찾고 계시더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2.0 버전을 다운받는 방법과 최신 버전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하는 버전 다운받는 방법으로 확인하세요.



ezPDFReader 2.0 다운

먼저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2.0 버전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 편하겠지만 아쉽게도 2.0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없는데요. 다행히 정부민원포털 민원24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 사이트라서 파일 다운로드에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사이트 주소가 너무 길어서 텍스에 링크를 걸었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된 사이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정부민원포털 민원24 전용뷰어 프로그램이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아래쪽에 첨부파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2.0 버전 설치 화면은 조금 옛날 스럽네요. 설치 과정에 어려움은 없으니 따로 단계벌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ezPDFReader 3.0 다운

이번에는 현재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2.0 버전을 많은 분들이 찾고 있지만 최신 버전을 필요로 하는 분들도 계실 테니까요.



공식 사이트 ezPDFReader 3.0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는 그다지 길지 않네요.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무료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3.0 버전 설치 화면을 보니 2.0 버전과 비교해서 깔끔하다는 느낌입니다. 왼쪽 이미지의 차이가 꽤 크네요. 3.0 버전도 마찬가지로 설치하는데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따로 설명하지 않습니다. 2.0 버전이나 3.0 버전이나 원하는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