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곰캠 다운로드 어렵지 않아요.

많은 분들이 게임 영상을 녹화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곰캠을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 방법이 간단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지만 무료 버전에는 단점이 있으니 그 부분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곰캠 다운로드

우리가 지금 필요로 하는 곰캠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는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사이트 주소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곰캠에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32비트 전용과 64비트 전용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즈가 몇 비트인지 알고 계시는 분들은 해당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무료 버전의 단점

곰캠은 무료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지만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버전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차이를 확인하면 유료 버전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고 녹화 시간에 제한이 없으며 인코딩 영상에 곰캠 로고가 없다고 하는데요. 반대되는 내용이 무료 버전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광고가 노출되고 녹화 제한 시간이 있으며 인코딩 영상에는 곰캠 로고가 보이는 것이죠. 우선 곰캠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다가 너무 편하고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면 유료 버전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