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기아 : 카르마 사가 먼저 출시된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넥슨에서 이번에 모바일 게임 "마기아 : 카르마 사가"를 필리핀, 호주, 싱가폴, 태국에서 정식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아쉽게도 한국 출시는 조금 기다리셔야 하는데요. 한국 출시 전에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마기아 : 카르마 사가 다운로드

게임을 다운받기 전에 먼저 QooAp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한글 버전이라면 편하게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하면 되는데 글로벌 버전이라서 구글 플레이에는 지역 금지가 걸려있어 한국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QooApp 앱을 실행하시고 우측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고 "마기아"로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를 보면 제일 첫 번째로 우리가 설치하려는 게임이 보입니다. 마기아 : 카르마 사가를 터치하세요.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세요.




점검...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을 하려는데 위와 같은 공지가 나오네요. 번역을 해보면 업데이트 점검을 진행하고 있는데 점검 시간은  10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그런데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시간은 14시 42분인데? 아직 점검 중?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에 UTC+8로 검색해서 시간대를 확인하면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간과 비교해서 딱 1시간이 늦어요. 그러니 게임에서 14시까지 점검이라고 하면 한국에서는 1시간 오버해서 15시에 점검이 끝나는 것이죠. 점검이 끝나고 접속을 했는데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라고 나온다면 다시 QooApp 앱을 통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구글 플레이보다 업데이트 버전 등록이 늦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