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온 다운로드 실시간 음성 채팅 프로그램

제가 예전에 에버플래닛이라는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정말 많이 사용하던 실시간 음성 채팅 프로그램이 토크온이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디스코드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서 토크온은 사용하는 사람은 이제 없는 것인지 궁금해서 키워드를 조사해보니 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토크온 다운로드

먼저 토크온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려면 "토크온"을 검색하고 제일 상단에 보이는 검색 결과를 클릭해주세요. 토크온 공식 사이트라서 안심하고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토크온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버튼을 찾으셔야 합니다.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죠? "토크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토크온 사이트에 접속해보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폴더로 이동해서 "TALKON10"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해주세요. 제가 먼저 설치를 해보니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특별하게 설정하는 부분도 없으니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토크온 화면을 보면 네이트온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셔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토크온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우측 하단에 있는 "네이트온 회원가입"을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하시고 이미 계정이 있는 분들은 로그인을 해주시면 토크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은 팀원이나 길드원끼리 보이스 채팅을 하는 것이죠. 지금 토크온을 설치하고 보이스 채팅을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