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이트에서 CPU-Z 무설치 버전 다운받기

시스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CPU-Z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오랫만에 확인을 해볼 겸 구글에서 검색을 했는데 연관 검색어에 무설치가 보이네요? 그래서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봅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무설치 버전으로 다운받는 방법! 참고로 포터블 버전이 무설치 버전입니다.



CPU-Z 무설치 다운받기

구글에 접속해서 아주 간단하게 cpuz를 검색해주세요. "cpu-z", "cpu z", "cpuz" 어떤 내용을 입력하셔도 검색 결과 제일 상단에는 공식 사이트가 보입니다.

검색 결과에서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고 살짝 스크롤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다운로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버튼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버튼이고 두 번째 버튼이 무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버튼입니다. 우리는 두 번째 버튼을 클릭해서 무설치 버전으로 다운로드해야겠죠?

무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는게 아니네요. "DOWNLOAD NOW!" 버튼까지 클릭을 해주셔야 무설치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파일 이름을 보면 버전이 적혀있습니다. 현재 1.87 버전이 최신 버전이네요.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들어가니 CPU-Z 실행 파일이 X32와 X64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즈 비트에 맞는 파일로 실행하세요.



윈도우10에서 비트 확인하는 방법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무설치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고 비트에 맞는 CPU-Z를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굳이 설치 버전으로 다운로드해서 확인할 필요가 없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