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넷플릭스(Netflix) 멤버십 해지 쉽고 빠르게

2월에 넷플릭스 멤버십 신청을 하고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한 달 무료를 시작하기 전에는 엄청나게 많은 영상을 보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이것저것 하다 보니 많은 영상을 못 본 것 같아서 무료 기간이 끝나기 전에 멤버십 해지를 해보려고 합니다. 괜히 타이밍을 놓쳐서 결제가 진행되면 돈이 아까울 것 같으니까요. 제일 비싼 멤버십으로 신청했는데.. 참고로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해지를 진행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모바일 기기에서 넷플릭스 앱을 실행하고 화면 우측 하단에 보이는 "더 보기" 메뉴를 선택하세요. 화면이 바뀌면 "계정"을 터치해서 멤버십 해지를 진행하려 가봅시다.

계정 버튼을 터치하니 인터넷 브라우저 앱이 실행되면서 넷플릭스에 자동으로 로그인이 되어있는 계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살짝 스크롤을 해보시면 꽤나 큼지막하게 버튼이 생성되어 있는데요. "멤버십 해지" 버튼이 적혀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하세요.

정말 멤버십을 해지할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실수로 멤버십 해지 버튼을 터치했을 수 있으니 물어보는 것이 당연하겠죠. 우리는 실수로 터치한 것이 아니니까 "해지 완료" 버튼을 터치합니다.

멤버십 해지가 완료되었습니다. 쉽고 빠르게 진행되네요. 멤버십 취소 이유를 체크하는 내용이 보이지만 굳이 체크하지 않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솔직한 이유로 "Netflix를 시청할 시간이 없다"에 체크를 했네요. 그런데 지금 멤버십 해지를 했으면 영상은 볼 수 없는 것일까요? 저는 무료 기간이라고 하지만 한 달 결제되어 있는 것과 같고 한 달이 지나지 않았는데?

멤버십 해지를 했지만 한 달이 끝나기 전까지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직 사용 가능한 기간이 남았기에 때문인데요. 결제 주기의 마지막 날에 해지가 된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결제된 마지막 날까지 넷플릭스에서 영상을 끝까지 감상하고 보내줘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