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예전 그대로네?

윈도우10이 나오면서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무비메이커가 포함되어 있는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다운로드를 더 이상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윈도우10 사진 앱에 동영상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니 이제는 무비메이커를 버리고 사진 앱을 이용하라는 이야긴데요. 사용자들은 잘 사용하던 프로그램을 버릴 수 있을까요?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를 통해서는 이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기에 다른 경로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야 하는데요. V3 Lite로 검사한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설치 파일을 제 구글 드라이버에 올려놓았습니다.

 

wlsetup-all-ko.exe

 

drive.google.com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하시고 wlsetup-all-ko.exe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V3 Lite 파일 분석 보고서로 안전도 확인을 하였습니다. 탐색기 검사로도 악성코드가 없는 것을 확인한 파일입니다.

 

 

무비메이커 한글판 설치

다운로드가 완료된 wlsetup-all-ko 파일을 실행하시고 설치 방법을 선택하는 화면에서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을 클릭하세요. 위에 Windows 필수 패키지 모두 설치를 클릭하시면 무비메이커 외에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프로그램이 설치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설치할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화면으로 오셨으면 모든 프로그램에 체크를 해제하시고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에만 체크를 해주세요.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무비메이커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닫기 버튼을 클릭하고 무비메이커를 실행해볼까요?

설치를 완료하고 처음 실행하시면 Microsoft 서비스 계약에 동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굳이 동의 안 함을 클릭하는 분이 계시지는 않겠죠?

이렇게 무비메이커 한글판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무비메이커 삭제

무비메이커를 삭제하시려면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를 찾아서 제거를 클릭하세요.

Windows 필수 패키지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복구 화면이 열리면 하나 이상의 Windows 필수 패키지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제거할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화면에서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를 체크하시고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무비메이커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