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잇 다운로드 포스트잇 같은 편리함

PC를 사용하면서 급하게 메모를 해야 하거나 잊어버리면 안 되는 중요한 내용이 생긴다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모잇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세요. 바탕화면에서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어서 중요한 내용을 잊어버리는 실수는 더 이상 하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

 

메모잇 공식 카페와 다운로드

메모잇을 설치하고 사용하면서 궁금한 내용이나 건의할 내용이 있다면 공식 카페에 글을 작성해보세요. 다음 업데이트 내용에 내가 건의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요. 

 

https://cafe.naver.com/memoit

 

공식 카페에 새로운 버전이 올라왔다는 정보는 얻을 수 있지만 아쉽게도 설치 파일은 카페에서 받을 수 없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를 통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공식 카페에서도 첨부파일이 아닌 네이버 소프트웨어 링크를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835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메모잇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잇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메모잇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에서 개인 카테고리에 3위로 등록되어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의 이름을 보니 현재 버전이 1.74라서 174가 적혀 있습니다. 나중에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다운받으시는 분들은 파일 이름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하면 모니터 가운데로 설명서가 작성된 메모가 열리는데요. 단축키는 다른 프로그램과 헷갈릴 수 있으니 굳이 외우지 않고 바탕화면 우측 하단 메모잇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하면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프로그램 메모잇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