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보이스 다운로드 온라인게임에 필수품

자체적으로 보이스 채팅을 지원하지 않는 온라인게임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디스코드와 게임톡 그리고 팀보이스가 있는데요. 제 블로그에서 다른 프로그램은 포스팅으로 작성했지만 아직 팀보이스는 작성하지 않았더라고요.


팀보이스 다운로드

온라인게임에 빠져서 길드원끼리 보이스 채팅으로 많이 사용하던 게임톡과 팀보이스를 이제는 온라인게임을 하지 않아서 자연스레 멀어졌는데요. 아침에 컴퓨터 부팅이 완료되면 맨 먼저 게임톡이나 팀보이스를 실행해서 길드원이 접속되어 있는지 확인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먼저 올려드리는 사이트 링크는 팀보이스의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아직 리뉴얼 중이라서 많이 부족한데요. 다행히도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제공되고 있더군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된 사이트에서 우측에 팀보이스 수동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파일 용량을 줄이기 위해서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공식 사이트 링크에 이어서 올려드리는 위에 링크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팀보이스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인데요. 공식 사이트와 같은 버전이 등록되어 있어서 원하는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공식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압축되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고 폴더로 이동하시면 setup 파일을 실행해서 팀보이스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팀보이스 사용하기

설치가 완료되고 팀보이스를 실행하면 맨 먼저 보이는 화면은 팀보이스 업데이트네요. 업데이트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 자세히 읽어보니 팀보이스 직접 실행 바로로가기를 만들겠냐는 내용과 라이브팡팡 노래방 바로 가기를 추가하겠냐는 내용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어차피 팀보이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추가되니 굳이 확인을 클릭해서 라이브팡팡 바로 가기까지 추가할 생각은 없으니 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팀보이스 첫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오디오 마법사가 실행되는군요. 스피커와 마이크를 설정해주세요.

오디오 마법사를 완료하고 팀보이스 로그인 화면에서는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아쉽지만 아직 사이트가 리뉴얼 중이라서 계정 생성은 불가능하니 손님 입장을 클릭하고 닉네임을 입력해서 팀보이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손님 입장으로도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다행이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