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와 설치까지 해봅시다

유튜브나 트위치에서 방송을 보면 디스코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일반 사람들도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는 경우에 디스코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제 디스코드를 사용하려는 분들이 계신다면 어떻게 다운받고 설치를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팀보이스나 스카이프 통화를 많이 사용했다면 이제는 디스코드의 시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13000만명의 사용자가 디스코드와 함께하고 있다고 하네요. 우리도 이제 그들 중 한명입니다.



디스코드 다운받기

디스코드를 다운받으셔려면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discordapp.com/download 링크를 클릭하시면 디스코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아래쪽에 적혀 있듯이 디스코드는 윈도우 7, 8, 8.1, 10 버전에서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혹시 윈도우가 아닌 Mac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다운로드 페이지 아래쪽에 Download for Mac을 클릭해서 Mac용 설치파일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디스코드 설치하기

다운받으신 "DiscordSetup"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하니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가 알아서 업데이트도 체크하고 모든걸 다 자동으로 진행하네요. 사용자가 해야할 행동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설치가 완료되길 기다리는것뿐..

디스코드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친구와 같이 디스코드를 이용해서 보이스 채팅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PC용 게임에서 멀티플레이를 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겠지만 요즘에 인기있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앱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PC로 즐기는 분들이 계신다면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자체 보이스 채팅을 이용하는것 보다 디스코드로 보이스 채팅을 이용하시는게 불편함 없이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