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AutoClicker 앱플레이어 사용자의 오토마우스

요즘 PC에서 앱플레이어를 설치하고 모바일게임 플레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동으로 사냥과 퀘스트를 진행하는 게임도 있지만 사용자가 직업 터치를 해야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도 있어서 오토마우스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꽤나 계시더군요. 저도 예전에 어떤 게임이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지만 오토마우스 프로그램을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DongAutoClicker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레코딩 기능이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DongAutoClicker 제공되는 기능

먼저 DongAutoClicker 0.97버전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살펴보세요. 0.96 버전에서 버그가 수정된 2018년 10월에 등록된 최신 버전입니다. 레코딩 종료 단축키가 0.97버전부터는 F10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어서 다양한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ongAutoClicker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에도 DongAutoClicker 프로그램은 등록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현재 최신 버전인 0.97이 아닌 0.96 버전이 등록되어 있어서 프로그램 제작자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서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작자 블로그에 0.97버전 다운로드 포스팅으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혹시나 새로운 버전이 등록되어 있을 수 있으니 무조건 다운로드하는 것보다는 블로그 위쪽에서 목록 열기 버튼을 클릭하고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에 등록되어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고 내 컴퓨터에 저장을 해주시면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은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해 보면 프로그램 설명이 적혀있는 README 파일과 사용 방법이 적혀있는 HowTo 파일이 있고 제일 상단에 오토마우스 프로그램 실행 파일이 보이네요. 사용 방법을 읽어보면서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게 설정을 입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