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댓워드(sayThatWord) 영단어 암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컴퓨터에서 영단어 암기와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세이댓워드는 무설치 프로그램이라서 쉬운 접근성이 장점인데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영단어 외에도 직접 만든 영단어를 적용할 수 있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그마한 수첩에 영단어를 적어놓고 암기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다면 조금 더 쉬웠을 거예요.


세이댓워드(sayThatWord) 다운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세이댓워드는 공식 사이트가 있지만 그곳에서도 다운로드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링크로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세이댓워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압축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고 폴더로 이동을 해보시면 위와 같이 4개의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중고등영단어는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영단어 텍스트 파일입니다. 단어장 만드는 방법을 확인해서 내가 외워야 하는 영단어 단어장을 만들고 세이댓워드에 적용시킬 수 있어요.



프로그램 오류?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왼쪽 아래에 탭을 클릭하는데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되었는데요. 이유를 확인해보니 영단어 텍스트가 적용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되는 오류였습니다.

프로그램 화면에 보이는 여기를 눌러 단어 파일 열기를 클릭해서 영단어 텍스트 파일을 불러오시면 오류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어장 파일을 불러오시고 우측 하단에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영단어 암기를 시작해보세요. 



혹시나 위에 설명한 오류가 아닌 다른 오류가 발생된다면 .Net Framework 4.6.1 이상 버전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되는 오류일 수 있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Net Framework 4.6.1를 다운받아 설치하고 사용해보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