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밴드3 스트랩 급하게 주문했지만 성공했다!

일요일에 부모님과 오랜만에 다슬기 잡으러 옥천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착용하는 미밴드3는 방수가 되니까 전혀 걱정하지 않았는데 집에 도착하고 미밴드 스트랩에 얼룩이 보이길래 벗었더니 물에 젖은 상태에서 햇빛을 강하게 받아서인지 끊어지려고 하더군요. 그래서 급하게 네이버 쇼핑을 통하여 스트랩을 주문하였습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확인을 해보니 미밴드 스트랩으로 인지도가 있는 MIJOBS 제품이더군요. 급하게 주문했지만 뜻하지 않게 성공했습니다.


현재 미밴드3 스트랩 상태

오랫동안 사용해서 스트랩에 광이 나고 있지만 다슬기를 잡으러 가기 전까지만 하더라도 저렇게 갈라지는 현상은 전혀 없었는데요. 물에 들어가고 나오는 것을 반복하면서 강한 햇빛을 받은 것이 갈라지는 현상이 발생된 이유가 아닐까 제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팔뚝과 다리에 가벼운 화상을 입은 정도의 강한 햇빛이었으니까요. 아무튼 스트랩이 언제 끊어질지 모르는 상태니까 급하게 네이버 쇼핑으로 달려가봅니다.



미밴드3 스트랩 구매 가격

제가 구매한 스토어에는 미밴드3 스트랩이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나누어져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일반형은 본체를 스트랩에 장착하는데 늘려서 사용해야 한다는 내용이 있어서 금액이 조금 추가되는 고급형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위에 링크는 제가 미밴드3 스트랩을 구매한 스토어 주소인데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첨부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미밴드3 스트랩 고급형 네이비 2개와 브라운 1개인데 스토어찜 할인 쿠폰 5%를 네이비 1개 제품에 적용하여 총 6,850원에 구매했습니다. 물론 배송비 2,500원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미밴드3 스트랩 고급형

구매한 제품이 오늘 택배로 도착을 하였습니다. 위쪽이 브라운 색상이고 아래쪽이 네이비 색상입니다. 제품 포장 상태는 가격에 맞게 적당한 것 같네요.

이번에 구매한 MIJOBS 스트랩과 갈라져서 끊어지려고 하는 정품 스트랩과 길이를 비교해 보았는데 긴 쪽이나 짧은 쪽이나 정확하게 일치하네요. 사진에서는 정품 스트랩이 부상당한 상태라서 정확하게 확인하지 못하시겠지만 길이는 같습니다.

짧은쪽에 구멍의 위치나 크기도 정품 스트랩과 MIJOBS 스트랩이 비슷해서 정품 스트랩에 고정 핀을 구매한 스트랩과 바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굳이 정품 스트랩으로 구매해서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내용이 있는데 네이비 색상은 정품과 두께가 비슷하지만 브라운 색상은 조금 두껍고 구멍의 위치도 조금 다르니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