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지엘(拉结尔) 디아블로 좋아하시면 다운로드하세요.

텐센트의 디아블로라고 불리우는 모바일게임 라지엘(拉结尔)이 바로 어제 6월 20일 중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라지엘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라지엘(拉结尔) 다운로드

중국에서 출시된 라지엘 다운로드는 TapTap 앱을 이용하시면 아주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앱 설치가 완료되신 분들은 아래 내용대로 따라하셔서 라지엘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면 검색하는 화면으로 이동되는데요. 한글로 라지엘을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1개의 게임이 검색 결과로 나오게 됩니다. 나중에 글로벌 버전이 출시된다면 두 개의 게임이 검색 결과로 나오겠죠? 게임 이름 옆에 CN이 중국 버전이고 US라고 적혀 있으면 글로벌 버전이니 참고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라지엘을 터치하고 게임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파란색 배경에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바로 다운로드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셔야 하는 내용은 게임 페이지에 한국어로 작성되어있는 게임 설명인데요. 꽤나 큰 용량의 게임이라서 최소 6GB의 용량이 있어야 오류가 발생되지 않고 설치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라지엘(拉结尔) 로그인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설치까지 하셨으면 이제 게임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텐센트 제작 게임이고 중국 버전이라서 로그인 방법은 역시 WeChat(위챗)과 QQ계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위챗과 QQ중에 한 가지 계정을 생성하시고 어플을 설치해서 로그인을 하셔야 게임에서 로그인이 진행되는데요.



위챗이나 QQ중에 어떤 것으로 로그인을 할 것인지 정하시고 위에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 생성을 진행하세요. 확인을 해보지는 못했지만 위챗 서버와 QQ 서버는 다를거에요.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시려면 같은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로그인을 하셨으면 서버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기본으로 추천 서버가 선택되어 있지만 사용자가 직접 서버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서버 선택을 하시고 아래 START 버튼을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서버에 접속하고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를 보면 쉽게 설명해서 위쪽은 궁수, 왼쪽은 법사, 오른쪽은 전사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캐릭터를 선택하고 닉네임을 입력하는 팝업이 열리면 로그인한 위챗이나 QQ 계정에 설정되어 있는 닉네임이 기본으로 입력되어 있지만 닉네임은 한글도 지원하니 편하게 입력하시고 캐릭터 생성을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캐릭터 생성을 마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로그인 과정은 끝입니다.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것만 남았어요. 그나저나 아직 첫 화면인데 게임 분위기를 보니까 디아블로3가 생각나는건 제 기분탓인가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