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모바일 중국 버전 로그인 방법

어제 작성한 포스팅에서 카트라이더 모바일 중국 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로그인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챗이나 QQ 계정 생성까지 완료를 했지만 막상 게임에서 로그인을 해보면 실명을 인증해야 한다는 화면이 나와서 당황하셨을 거예요.


카트라이더 모바일 로그인 방법

기다렸던 게임이 출시되고 설치까지 마쳤는데 로그인을 하려면 실명 인증을 하라는 화면만 나온다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요? 한국 버전도 아니고 중국 버전이라서 알아들을 수 없는 글자만 나오는데 정말 막막합니다. 그런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오늘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게임 설치를 마치고 실행해서 위와 같이 로그인 화면이 나왔습니다. 텐센트 게임이라서 WeChat(위챗) 계정과 QQ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한데요. 



아직 위챗이나 QQ 계정이 없는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하고 어플도 설치해서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게임에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위챗으로 로그인을 하려고 해도,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려고 해도 실명인증이 안되어 있다며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거에요. 다른 국가의 플레이어는 유입되지 못하도록 막으려는 의도가 아닌가 싶은데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중국 ID 카드 번호와 이름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니까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열리는데요. 이름과 ID 카드 번호는 랜덤하게 보여지기 모든 분들이 다르게 보이실거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필요한 것은 Name과 Id Card Number 입니다. 그림이 아닌 텍스트라서 복사가 가능한데요. 사용하려는 이름과 id 카드 번호에 손가락을 계속 터치하고 있으면 복사가 가능하죠.

먼저 Name을 복사하고 게임으로 돌아와 실명인증 화면 첫 번째 입력하는 공간에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Id 카드 번호를 복사하고 마찬가지로 게임으로 돌아와서 두 번째 입력하는 공간에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에 체크를 하시고 파란색 버튼을 터치하면 실명 인증이 완료됩니다.

위와 같이 녹색 방패가 보여야 실명 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입니다. 만약에 녹색 방패가 아니라면 다른 Name과 Id 카드 번호를 사용하여 재시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실명 인증을 마치고 서버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참고로 확인된 것은 아니지만 위챗과 QQ 계정 로그인에 따라서 서버가 다를거에요. 대부분의 중국 게임이 그렇거든요. 만약에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려는 계획이 있으시다면 로그인 방법 선택부터 맞추셔야 합니다.

서버에 접속하고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오니 두 개의 캐릭터만 보입니다. 나중에 업데이트로 추가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닉네임은 다행히 한글을 지원합니다. 그러니 친구 추가를 하거나 한국 사람과 대화를 편하게 하시려면 한글로 입력하는 것이 좋겠죠?

캐릭터 생성까지 끝내셨으면 이제 튜토리얼도 진행하면서 재미있게 카트라이더 모바일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언어가 한글이 아니라서 플레이하는데 어려움을 느껴지지만 재미를 느끼기에는 충분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