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데바데가 모바일로! 다운로드 방법

7월 5일 TapTap 앱에서 데바데 모바일이 테스트 버전으로 오픈이 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핀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지역에서 테스트중이라는 내용이 작성되어 있었지만 제가 확인을 해보니 한국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했는데요.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텐센트 게임이 아니라서 위챗과 QQ 계정이 필요 없으니 정말 다행이에요. 텐센트 나쁜놈들..


모바일 데바데 다운로드

먼저 데바데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셔서 TapTap 앱 설치를 진행하신 다음에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하단 메뉴에서 랭킹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다운로드 순위 상위권에서 데바데 모바일 버전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테스트 버전이라서 다운로드 버튼이 아닌 테스트라는 단어가 작성되어 있는데 테스트 버튼을 터치하시면 모바일 데바데 다운로드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편하게 설치까지 진행해주세요.



데바데 모바일 접속하기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하시면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구글, 페이스북, 게스트 계정 중에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하세요.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직접 확인을 해보셔도 상관없지만 제가 확인을 해보니 한글은 지원하지 않더군요. 닉네임은 영어로 입력하시면 문제 없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실거에요.

접속 완료! 이제 튜토리얼을 진행해주세요. 테스트가 언제까지 진행되는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정식 버전으로 나오더라도 다운로드 방법이나 로그인 방법은 달라지지 않을 것 같네요. 오랫동안 제 포스팅을 찾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