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마트라 PDF (Sumatra PDF) 최고의 뷰어 다운로드

PDF 파일은 어도비 리더를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뷰어 프로그램 기능 외에 내가 필요하지 않은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용량이 크고 점유율도 많이 잡아먹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을 알고 계시는 분들은 무조건 이 프로그램을 선택한다는 수마트라 PDF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수마트라 PDF 다운로드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수마트라 PDF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데 사이트는 조금 퀄리티가 느껴지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를 확인해보면 4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첫 번째와 두 번째는 윈도우즈 32비트용 프로그램이고 세 번째와 네 번째는 윈도우즈 64비트용 프로그램입니다. 첫 번째와 세 번째는 설치형 파일이고 두 번째와 네 번째는 무설치 압축 파일이니 원하시는 파일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가벼운 프로그램인데 더 가볍게 사용하려면 무설치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수마트라 PDF

무설치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 하신 분들은 압축 해제로 바로 수마트라 PDF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지만 설치형 파일로 다운로드하신 분들은 위와 같은 설치 화면을 만나셔야 하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SumatraPDF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단계로 넘어가고 금방 설치가 완료됩니다.

수마트라 PDF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요. 왼쪽 상단에 폴더 버튼이나 메뉴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열어볼 수 있고 메뉴 버튼에 도움말을 클릭해서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딱 뷰어 기능만 가지고 있는 수마트라 PDF 다른 프로그램은 이제 무거워서 이 프로그램만 찾으시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