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다운로드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요즘 인터넷 방송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롤토체스를 어떻게 다운로드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아마 방학 시즌이라서 더욱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롤토체스 다운로드

사실 롤토체스는 새롭게 출시된 게임이 아니라 리그 오브 레전드에 새롭게 오토체스가 합쳐진 게임 모드입니다. 그래서 따로 롤토체스만 다운로드하는 것이 아니라 롤을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롤토체스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리그 오브 레전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습니다. 용량이 크지 않아서 금방 다운로드는 완료되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리그 오브 레전드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게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실행하세요.

 

 

롤토체스 시작하기

설치가 완료된 게임을 시작하여 패치 다운로드까지 완료가 되었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직 계정이 없다면 지금 리그 오브 레전드 사이트로 이동하여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완료하고 홈 화면에서 상단 메뉴에 전략적 팀 전투를 선택하세요. 사람들이 부르기에 롤토체스라고 하지만 사실 정확한 이름은 전략적 팀 전투입니다.

전략적 팀 전투 화면에서 여러가지 내용이 보이지만 롤토체스를 플레이하려면 왼쪽 중앙에 플레이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티 화면에서 같이 플레이를 하고 싶은 친구를 초대 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화면 하단에 대전 찾기를 클릭해서 게임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이제 재미있게 롤토체스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