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uva 다운로드 설치 파일 링크와 한글판 포터블 링크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recuva 설치 파일 링크와 한글판 무설치 링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최근에 와우 클래식을 해보려고 설치했다가 대기열이 심각하다는 이야기에 삭제했는데 Downloads 폴더에 다른 파일까지 전부 삭제되는 바람에 급하게 파일을 복구해야 했습니다.


recuva 다운로드

recuva 프로그램은 실수로 파일이 삭제되어 어떻게 해야하나 당황하고 있는 여러분께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인데요. 



한글은 지원하지 않지만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려는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ccleaner 사이트에 recuva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무료 다운로드와 유료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급하게 파일을 복구하는데 무료 버전을 사용해도 충분하니 왼쪽 다운로드 링크 중에 한 개를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영어는 아무래도 사용하기에 어려울 수 있으니 한글판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여 휠맨의 Update 블로그 recuva 무설치 한글판 다운로드 포스팅으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무설치 한글판 포스팅으로 이동하여 내용을 읽어보면 아래쪽에서 첨부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글판 무설치 파일을 블로그에서 배포하고 계시기 때문에 제 블로그에는 해당 블로그 링크만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면 32비트 실행 파일과 64비트 실행 파일이 보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는 실행 파일로 recuva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recuva 한글 설정하기

무설치 한글판으로 다운로드했는데 프로그램을 실행하니 영어로 나와서 잘못된 것이 아닌지 궁금한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설정에서 언어를 한글로 변경해야 그 다음부터 한글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cuva 무설치 한글판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언어가 영어로 나옵니다. 언어를 한글로 변경하려면 Next 버튼을 계속 클릭하세요.

Next 버튼을 계속 클릭했기 때문에 스캔이 시작되는데요. 아래 Cancel 버튼을 클릭하여 스캔을 취소합니다.

스캔을 취고하고 열리는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Switch to advanced mode 버튼을 클릭하여 고급 모드로 전환하세요.

고급 모드 화면으로 변경되면 오른쪽 상단에 옵션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면 Interface 항목에서 Language를 변경할 수 있는 설정이 보이는데요. 클릭하여 korean으로 변경해주면 바로 언어가 한글로 바뀌게 됩니다. 언어를 변경하고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다음에 다시 실행하여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