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저사양 PC에 추천합니다.

초코플레이어는 별도의 코덱을 설치하지 않아도 대부분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고, 권장 사양도 낮아서 저사양 PC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동영상 플레이어인데요. 지금은 개발이 중단되어 업데이트가 불가능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찾아서 사용할 만큼 괜찮은 프로그램입니다.


초코플레이어는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버전,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마지막 버전이 다른데요. 두 개의 설치 파일을 모두 올려드리니 원하는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세요.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초코플레이어 공식 블로그에는 1.0.5 버전까지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1.0.3 버전까지는 블로그에 첨부 파일로 등록되었지만 1.0.4 버전과 1.0.5 버전은 첨부 파일이 아닌 서버 링크로 등록되어 현재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블로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 1.0.3 버전과 블로그에서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하지만 버전 히스토리에 등록된 마지막 1.0.5 버전 설치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위에 첨부 파일은 블로그에서 업데이트 되었다는 내용은 찾아볼 수 없지만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마지막 1.1.3 버전 설치 파일입니다. 세 개의 설치 파일 모두 V3 Lite에서 탐색기 검사와 파일 분석 보고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초코플레이어 설정 변경

초코플레이어 설치를 마치고 실행해보면 자동 업데이트 화면이 열리는데요. 현재는 업데이트가 중단되었기 때문에 설정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막아놓아야 합니다.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변경하려면 초코플레이어가 실행되어 있는 상태에서 키보드에 F5를 눌러 고급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고급 설정 화면이 열리면 바로 자동 업데이트 설정이 보이는데요. 제일 오른쪽에 있는 업데이트 안 함을 클릭하고 화면 아래에 확인을 클릭해주셔야 초코플레이어를 실행했을 때 업데이트 화면이 열리지 않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