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VToolnix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MKV 동영상 추출, 삽입, 생성, 합치기 등 여러 가지 작업이 가능한 MKVToolnix 프로그램은 의외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어떤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KVToolnix 프로그램은 Windows, macOS, Linux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프로그램이 아닐까요?


MKVToolnix 다운로드

MKVToolnix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fosshub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는 아니지만 최신 버전으로 등록되어 있고 다운로드 링크도 사용자가 알아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링크를 클릭하고 fosshub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니 Windows 4개 다운로드 링크, macOS 1개 다운로드 링크, Linux 1개 다운로드 링크가 보입니다. 윈도우즈 링크는 순서대로 64비트 설치 버전, 64비트 무설치 포터블 버전, 32비트 설치 버전, 32비트 무설치 포터블 버전인데요.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즈 비트 링크에서 설치 버전, 무설치 버전 중에 원하는 버전 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저는 윈도우즈 64비트 무설치 포터블 버전으로 다운로드했는데요. 무설치 버전이라서 압축 파일로 다운로드되었는데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니 위와 같이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실행 파일은 맨 밑에 보이는 mkvtoolnix-gui 파일로 실행하면 위와 같이 MKVToolnix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파일은 실행하면 잠깐 화면이 떴다가 사라지니 굳이 실행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이제 MKV 동영상 파일을 편집하는데 잘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아주 편하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