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퍼스키 프리 다운로드 어디서? 어떻게?

이메일과 파일을 검사해주고 웹브라우저를 이용하면서 감염될 수 있는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로부터 PC를 보호해주는 카스퍼스키 프리 버전을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무조건 이런 백신 프로그램은 설치해야 조금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카스퍼스키 프리

당연한 이야기를 해드리자면 카스퍼스키 프리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위치는 바로 공식 사이트입니다. 



위에 작성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스퍼스키 사이트에 무료 도구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카스퍼스키 프리 다운로드 링크도 물론 있지만 그 외에 다른 카스퍼스키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카스퍼스키 프리 항목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른 카스퍼스키 프로그램 링크를 클릭하여 엉뚱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실수는 하지 않으시겠죠?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동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제가 다운로드하는 시간대에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조금 기다리셔야 다운로드가 시작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같은 느낌이 나는 아이콘의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카스퍼스키 프리를 설치합니다. 자동 다운로드 시작 속도도 조금 느렸는데 프로그램 설치 데이터 파일을 서버에서 다운로드하는데 속도가 꽤 오래 걸리네요. 설치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으니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버튼만 클릭하시면 끝나요.

카스퍼스키 프리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을 확인해보니 추가로 카스퍼스키 패스워드, 카스퍼스키 시큐어 커넥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실행 아이콘이 보이네요?

프로그램 삭제 화면을 확인하니 카스퍼스키 프리와 카스퍼스키 시큐어 커넥션은 따로 삭제가 가능한데 카스퍼스키 패스워드는 개별 삭제가 불가능하네요. 카스퍼스키 시큐어를 삭제해야 하는지 카스퍼스키 프리를 삭제해야 하는지 모르니 그냥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스퍼스키 프리를 실행하니 로그인 화면이 나왔는데요. 블로그에 설명을 하려고 가입을 하는 것이 귀찮아서 그냥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재시작하니 프로그램 메인 화면이 나오네요. 이럴거면 왜 로그인을 하라고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카스퍼스키 프리 화면에 라이센스 메뉴를 클릭하니 위와 같이 남은 기간이 365일로 1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 내용인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