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플레이어 64X 고사양 PC 최적화 플레이어

컴퓨터의 사양이 높아지고 모니터의 성능이 좋아지면서 동영상의 화질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요즘은 4K 영상에 이어서 8K 영상도 나온다고 하죠? 저처럼 사무용 PC를 사용하는 분들은 1080p 영상을 보는 것에 만족해야 하지만 성능 좋은 PC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KM플레이어 64X 플레이어를 설치해보세요. 8K, 60FPS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최고의 플레이어라고 합니다.


KM플레이어 64X는 광고가 제거되어 있다고 하니까 기존 KM플레이어에서 광고 제거하는 방법을 찾지 마시고 KM플레이어 64X를 설치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KM플레이어 64X

당연히 KM플레이어 64X는 공식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포스팅에 링크를 올리려고 사이트에 접속해서 살펴보고 있는데 두 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모두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 링크로 올리는 것은 포기하고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KM플레이어 64X 링크를 올리기로 했습니다.



위에 사이트 주소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KM플레이어 64X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입니다. 주소가 정말 길어요. KM플레이어 64X 다운로드라고 텍스트를 작성하고 거기에 링크를 걸어놓을까 했지만 평소에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다가 텍스트에 링크가 걸려있는 것을 보면 안전한 사이트 링크가 걸려있는지 불안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주소 그대로 올렸으니 이해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되는 KM플레이어 64X 다운로드 사이트를 살펴보면 오른쪽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요런 제품 박스를 아이콘으로 사용하고 있는 KMP64 설치 파일이 보인다면 다운로드가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파일을 실행하고 KM플레이어 64X를 설치하세요.

설치 과정에서는 특별하게 사용자가 변경해야 하는 설정은 없고 다음 버튼만 클릭하면 설치를 완료할 수 있어서 설명은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KM플레이어 64X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 가지고 있는 고화질 영상을 KM플레이어 64X로 감상해보세요. 저는 PC 사양이 부족해서 그런지 끊기는 현상이 조금 발생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